Kö-Bogen (쾨-보겐) Königsallee 2
뒤셀도르프의 중심가인 쾨니히스알레 쇼핑가, 샤도우거리, 샤도우 광장 사이에는 새로운 쾨-보겐이라는 쇼핑몰이 세워졌습니다. 이곳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메이커들의 상점들이 입점해 있고 또 브로이닝어 백화점도 들어와 있습니다. 이 건물을 설계한 뉴욕 출신의 스타 건축가 다니엘 리베스킨트는 건물 전면에 유리와 흰색 자연석을 사용했고, 건물이 도심 공원 호프가르텐을 향해 열려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쾨-보겐은 쇼핑 투어를 할 때 가장 중요한 핫 스팟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ö-Galerie/Kö-Karree
(쾨-갤러리 / 쾨-카리) Königsallee 60
전체적으로 현대적인 개보수를 거친 다음 새로 오픈한 3층 건물이고 약 20,000m2 의 면적에 90개 정도의 샵이 입점해 있습니다. 모든 샵은 국제적인 프리미엄급의 럭셔리 메이커들입니다. 그 밖에 카페와 현대적인 식당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Sevens (세븐스) Königsallee 56
완전히 새로 단장한 내부건축과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길안내 시스템 – 이를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라이프스타일, 모드, 식당, 테크닉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 이 쇼핑몰 내에는 독일에서 가장 큰 전자제품 양판점 자투른(Saturn) 점포가 입점해 있습니다. 세븐스는 인접해 있는 쾨-갤러리와 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편리하게 새로운 쇼핑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Stilwerk (슈틸베르크) Grünstraße 15
슈틸베르크 뒤셀도르프는 건축학적으로 탁월한 걸작입니다: 이 건물은 타원형 모양으로 생긴 5층 건물입니다. 그리고 32미터 높이에 유리로 된 지붕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디자이너가 만든 스푼에서부터 실내 장식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chadow Arkaden (샤도우 아르카덴) Schadowstraße 11
“쾨(Kö)” 쇼핑가 근처에 위치한 별 모양의 거리는 쇼핑 투어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에는 약 50개의 상점들이 있으며, 대부분의 상점들은 최신 유행 패션에서부터 뷰티, 인테리어 소품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에는 “쾨(Kö) 거리의 극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Mayersche Droste (마이어셔 드로스테) Königsallee18
샤도우 아르카덴 건너편에 5층 대형서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다양한 서적을 비롯하여 각종 팬시용품, 소품, 아이디어 용품, 영화/음악/게임 DVD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뒤셀도르프에서 가장 유명한 거리가 내려다 보이는 독서 라운지(WorldCoffee)에서 책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Düsseldorf Arcaden(뒤셀도르프 아카덴)
쾨니히스알레(Königsallee) 쇼핑가 남쪽에는 프리드리히 거리(Friedrichstraße)가 있습니다. 이 곳에는 예전에 화물역으로 사용되었던 건물이 있는데, 현재 3층 건물에 120여개의 가게들이 들어서 있는 쇼핑가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에서부터 수영장까지 갖추어져 있습니다.